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 3회 줄거리 요약 정리! 다시보기

펜트하우스2 3회 줄거리 요약 정리!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2 3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펜트하우스2 3회 줄거리

오윤희는 심수련 묘 앞에서 염치없지만 언니 너무 보고 싶다며 다시한번 복수를 각오한다.

 

천서진은 기자, 헤펠 사람들에게 모두 칭찬을 듣지만 당연히 기쁘지 않고

 

 

강마리가 오윤희를 봤다며 오윤희 얘기로 화제가 바뀌자 오윤희는 안왔다 부정하며 발끈하는 천서진.

 

천서진은 학생 시절 아버지에게 오윤희와 비교당하며 성악 실력을 인정 받지 못했던 시절을 떠올리며 괴로워한다.

 

같은 시각, 은별은 어떤 남성의 오토바이를 타고 드라이브를 나가는데 그 남자의 정체는 바로

 

주석훈(김영대)이었다.

 

하지만 석훈은그저 부모들의 결혼을 막으려는 목적이 같았기 떄문에 은별과 잠시 어울리는 것이었고

 

 

석훈은 남녀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은 없다며 은별에게 확실히 선을 그은 상태였지만 은별은 여전히 석훈을 향한 마음을 못 접었다.

 

오윤희는 천서진의 공식석상까지 찾아와 천서진을 점점 몰아넣고

 

동창회까지 와 자존심을 무너뜨린다.

 

한편 윤철은 포커로 주단태의 돈을 모조리 따내 그의 속을 긁는다.

 

규진이 놀고 있는 동안 상아는 남편 내조하느라 고생하는데

 

에효... 이규진은 망나니고 이런 그를 강마리가 유혹하고 있으니 암것도 모르고 삼각구도에 낀 고상아는 좀 안쓰럽...

 

지난번처럼 마리와 단둘이 있게 되자 규진은 잊어버렸던 지난 키스가 떠올라 멘붕이 온다.

 


 

대체 뭘 원하냐는 천서진에게 다른이에게서 빼앗은 자리에서 스스로 내려오라 말하는 오윤희.

 

강한 척 먼저 로나를 건드리자 자신의 계획 안엔 니딸 하은별도 포함되어있다며 오윤희 win.

 

천서진이 오윤희에게 약점이 잡혔다는 걸 눈치챈 주단태는 천서진의 비서를 교묘히 떠보며 사실을 알아내고,

 

비서는 주단태에게 약점이 잡혀 그의 손을 잡을 수 밖에 없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에게 줄곧 비아냥대던 하은별도 한방 먹이는 주단태ㅋㅋㅋㅋㅋㅋ

 


 

펜트하우스2 3회 다시보기

오윤희는 국에서 행복하게 살던 딸 로나에게 엄마는 한국에 들어가야 한다며

 

펜트하우스시즌2 3회 줄거리

자신이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라 고백을 했었고

 

자신 때문이냐며 자책하고, 엄마를 혐오하며 자리를 뜨는 배로나.

 

 

딸에게 자신의 죄를 고백한 오윤희는 로건리에게 로나가 한국에만 못들어오게 해달라 부탁하는데...

 

펜트하우스시즌2 3회 다시보기

가만히 있을 배로나가 아니었다. 청아예고 재입학을 원해 한국에 들어오고

 

국제 콩쿠르 1등 수상을 해 교칙대로 입학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놨다.

 

하지만 제니를 괴롭히며 여전히 변하지 않은 헤펠 아이들에게

 

팩폭하며 제니를 감싸주다 민혁이 혼자 넘어진걸

 

로나가 때린걸로 누명을 쓰게 된다. 제니가 두려워 괴롭힘 당한 사실을 숨긴 것.

 

오윤희는 또 고생할 로나에게 왜 다시 왔냐 울부짖지만 로나는 그 누구도 아닌 자신을 위해 청아예고 재입학을 원한다 말한다.

 

폭력사건에 휘말려 재입학이 불가해지자 엄마가 보는 앞에서 천서진에게 무릎을 꿇고 엄마가 학교서 설치지 않는다는 동의서를 받아온다 약속하는 배로나....

 

 

무릎꿇고 원하던 입학을 스스로의 힘으로 얻으려는건 되려 좋게 볼수있지만 천서진에게 당하고 산 엄마는 왜 팜,,,? 시즌1때도 비슷한 상황있었잖아 나만 이해안돼..?

 

배로나가 입학한다는 사실에 역시나 난리난 하은별

 

그런 하은별을 컨트롤하는 진분홍(안연홍) ㄷㄷ

 

앞에선 천서진에게 달콤하게 하면서 뒤에선 오윤희에게 약점잡힌 천서진의 증거들을 모으는 주단태 ㄷㄷ

 

주석훈은 은별이 불러 은별을 찾아오고, 이때 충격적 인걸 본듯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는데....!

 

주단태를 기다리는 천서진을 찾아와 곧바로 키스를 박는 하윤철. 이때 누군가 들어오는데

 

그건 주단태일까..?

 

펜트하우스 시즌2 1, 2회 줄거리 요약 ▼▼▼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청아예술제 대상 발표 때, 누군가 계단에서 떨어진다. 피를 잔뜩 흘리는 얼굴이 밝혀지지 않

mdmd128.tistory.com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 펜트하우스 시즌2 1화 줄거리는 ↓↓↓↓↓↓↓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다

mdmd1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