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청아예술제 대상 발표 때, 누군가 계단에서 떨어진다. 

 

피를 잔뜩 흘리는 얼굴이 밝혀지지 않은체

 

성악 무대에 서는 천서진의 모습이 보인다.

 

펜트하우스2 전진류이서부부

모 회장 부부(동상이몽 전진&류이서 부부)가 추최한 파티에 초대된 천서진.

 

근데 이곳에 하윤철이 등장한다. 2년만에 만난 둘.

 

하윤철은 휘청거리는 천서진을 공주안기로 방까지 데려다 주는데

 

 

펜트하우스2 키스신

다정한 하윤철을 먼저 덮치는 천서진.

 

아마 주탄태는 비서를 통해 이 소식을 전해들은 듯 보인다.

 

하윤철 역시 천서진의 유혹을 예상한 듯 보이는데

 

주단태의 의뢰를 받은 외국인들에게 폭행을 당하고

 

의사로서 중요한 손까지 망가지는 윤철. 주단태가 의도한 것으로 보인다.

 

기분 좋게 선물박스를 열었는데 협박 물건을 받은 천서진.

 

처음이 아닌듯 주단태에게 찾아가 오윤희 짓이라며 분노하고 또 불안해하는 천서진이다.

 

주단태의 도움으로 국회의원이 된 이규진(봉태규).

 

펜트하우스2 장성규

그의 보좌관(장성규)과 규진의 아내 고상아.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펜트하우스2 1화 줄거리

석경, 석훈, 은별의 첫등장. 

 

새엄마 천서진에게 대놓고 적의를 보이는 석경과 

 

상냥한 말투로 대놓고 주단태를 무시하는 하은별.

 

왕따가 된 배로나.

 

도주 중인 엄마의 딸이라는 이유로 몰려오는 기자 떄문에 고통 받는다.

 

배로나를 미행하며 오윤희의 거처를 알아내지 못한 양집사를 때리는 주단태.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줄거리

그런 양집사는 로나를 폭행하며 직접적으로 협박한다.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다시보기

뒤에서 몰래 로나를 챙겨주던 제니.

 

 

아이들은 석경의 엄마, 심수련을 죽인 오윤희의 딸 배로나를 챙겨줬다는 이유로 제니를 배척한다.

 

알고보니 천서진을 협박한 건 오윤희가 아닌 주단태와의 사이를 질투한 양집사였고

 

배로나를 괴롭히고 온 후에 집에서 또 저주 중이었음

 

이걸 천서진이 봐버리고 처음엔 싹싹 빌지만 당연히 천서진이 이를 받아줄리 없었고

 

나가야 할건 네년이라며 본색을 드러내는 양집사.

 

천서진은 눈이 돌아간 양집사를 보며 기겁.

 

양집사는 그렇게 사랑하는 주단태에게 쫓겨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단태는 천서진에게 프로포즈를 하는데

 

프로포즈 중에 심수련 살인 용의자로 체포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를 제보한 사람은 양집사였고, 

 

양집사는 유서를 남기고 음독자살로 사망했다.

 

 

주단태는 이 일을 모두 오윤희가 꾸민 것이라했지만

 

오윤희는 그 전부터 이미 서에 있던 상태였다.

 

주단태는 되려 이를 이용해 정신병력이 있는 양집사를 심수련 살인범으로 만들고

 

오윤희의 누명이 풀리게 되었기에 양집사를 범인으로 만든 주단태에게 화를 낸다.

 

주단태는 자기가 범인으로 몰릴 판이었다며 얼마나 힘들었는줄 아냐고 되려 언성을 높인다.

 

이후, 양집사가 죽은 진상이 밝혀진다.

 

 로나를 죽이려는 양집사를 막으려다 양집사에게 죽을 위기해 처한 오윤희.

 

그 순간 오윤희를 숨겨준 로건리가 찾아와 다행히 오윤희는 보호받고

 

이때 승산이 없다 판단했는지 음독 자살한 양집사.

 

죽는 순간까지 주단태 인형에 뽀뽀하며 집착....ㄷㄷㄷ

 

양집사 유서도, 오윤희에게 곧바로 자수를 권해 만든 알리바이도 모두 로건리가 대처한 것.

 

풀려나오자마자 기다리고 있는 딸 로나를 끌어안고 우는 오윤희.

 

천서진&주단태의 결혼식.

 

이때, 어떤 헬기가 등장해 난장판을 만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기의 주인공은 하윤철이었고, 오윤희를

 

펜트하우스2 1회 다시보기

자신의 와이프라고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