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2 4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4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4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키스 해놓고 오윤희를 사랑하고 넌 이제 사랑하지 않는다며 천서진 속을 뒤집어 놓는 하윤철.

 

펜트하우스2 4회 줄거리

제니는 엄마에게 사실을 털어놓으려했지만 엄마가 졸려 해서 차마 못한다.

 

하윤철 덕분에 집에 들어올 수 있게 된 배로나. 재입학도 성공한다.

 

그런 공동의 적, 배로나를 두고 볼 수 없었던 주석경과 하은별은 잠시 한편이 되어 또 괴롭히기로 한다.

 

 

천서진 안티 기자(이상우)가 윤철과의 키스 장면을 찍어 기사로 내보내고

 

그걸 본 주단태는 천서진에게 화낸다. 그런 주단태에게 천서진은 자신이 해결하겠다 큰 소리 쳐놓고는

 

곧바로 하윤철에게 달려왔는데 웬걸, 주단태가 먼저 와 추궁하고 있었다.

 

마치 답을 알고 있던 것처럼. 

 

사실 천서진 안티 기자를 섭외해 키스 자작극을 벌인 건 하윤철의 계획이었다. 둘의 사이를 이간질 시키기 위함이었다.

 


 

누군가와 은밀히 로건리 얘기를 하는 오윤희. 그 정체는

 

은별의 선생님, 진분홍(안연홍)이었다. 

 

 

오윤희에게 전에 로건리와도 약속한, 주남매의 친모를 주단태에게 접근해서 찾으라는 말을 전하고 사라진다.

 

한편 청아예술제 예선 상대가 정해지는데, 

주석경 vs 유제 / 하은별 vs 배로나

 

예선 전, 출전을 못하게 하려 배로나를 괴롭히는 주석경. 

 

진범이 밝혀졌는데도 여전히 자신을 괴롭히는 주석경에게

 

 

배로나는 엄마한테 잘못한게 미안해서 그러냐 묻는데 주석경이 동요한다.

 

이후 유제니가 배로나를 도와주는 듯 했지만 사실 석경,은별에게 더 이상 괴롭힘 당하지 않기 위해 되려 배로나를 함께 곤란에 빠뜨린 것이었다.  

 

배로나는 석훈이 몰래 도와줘 빠져나올 수 있었지만 제니의 거짓 증언으로 되려 가해자로 학폭위에 회부되고,

 

로나는 제니를 원망하지만 되려 제니는 로나를 원망하며 둘의 사이는 멀어진다.

 

이를 본 오윤희는 엄마 미운거 알지만 엄마가 학교 다닐 수 있게 도와주겠다 말하고

 

헤펠 어른들이 모두 모인 학폭위에 떳떳히 자기가 피해자 임을 밝히는 배로나.

 

딸 제니가 로나 때문에 예선에 못 출전했다 알고있는 강마리는 난리를 치는데

 

이때 제니가 자신이 왕따를 당했음을 울부짖고

 

딸 바보 강마리는 충격을 받는다.

 

딸 제니에게 누가 괴롭혔냐며 함께 울부짖는 강마리.

 

사실 제니는 엄마 욕까지 하는 헤펠 애들의 얘기를 듣고 

 

펜트하우스시즌2 4화 다시보기

엄마를 위해 사실을 밝힐 각오를 한 것이었다. 

 

그리고 배로나에게 물을 뿌린 주석경이 담긴 영상을 증거로 제출한다.

 

주석경은 자신에게 모든 죄를 뒤짚어씌운 하은별을 향해 독을 품는다.

 

 

이후 강마리는 민혁의 폰을 뺏어 제니가 괴롭힘 당하는 영상을 확인하고 뻔뻔한 규진을 한대 팬다. 자존심 상한 규진. 

 

펜트하우스시즌2 4화 줄거리

이후 딸을 괴롭힌 주동자 석경을 찾아와 싸다구를 날리고

 

주단태에게 딸 때문에 내 남편이 너 대신 감옥에 들어가 준거다라며 앞으로 그에게 적의를 보일 것을 확실히 못박는다. 

 

그 다음 윤희를 찾아온 강마리.

 

그동안 오윤희,배로나에게 했던 짓을 돌려받는 거라고 사과하는 강마리에게

 

지금은 딸 제니만 생각하라 안아주는 오윤희.

 


 

구해준 이가 주석훈임을 알게 된 배로나는 석훈을 찾아와

 

보고싶었다 마음을 고백한다.

 

이를 보며 질투하던 하은별은 주석경을 피해 도망가다 폰을 떨구고

 

은별의 폰을 주은 석경은 천서진이 아버지를 죽이는 영상을 발견한다.

 

석경은 이를 가지고 곧바로 천서진에게 달려가 협박한다.

 

청아예술제 대상을 자신에게 주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