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1화 줄거리는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요약 정리! 펜트하우스 시즌2 1회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청아예술제 대상 발표 때, 누군가 계단에서 떨어진다. 피를 잔뜩 흘리는 얼굴이 밝혀지지 않

mdmd128.tistory.com

 

펜트하우스2 2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입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이상우 김소연 남편 특별출연

천서진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듯 봉이는 기자로 특별출연하신 이상우 님.

 

공연을 위해 성악연습 중인 천서진. 

그런데, 자꾸 음이탈이 난다. 목에 이상이 생긴듯 보인다.

 

오윤희를 와이프라 소개하는 하윤철에 놀라는 헤라펠리스 사람들.

 

현재는 의사가 아닌 작은 사업을 시작했다고 한다.

아마 주단태가 사주한 폭행으로 인해 손을 다쳤기 때문으로 추정된다.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줄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놓고 질투 불만

 

충격을 받은 은별을 옆에서 더 부채질하는 석경. 은별은 케이크를 엎으며 자리를 박차 나가버리고

 

석경은 오윤희에게 음료를 뿌리며 양집사가 죽였을리 없다며, 우리 엄마 심수련이 당신에게 얼마나 잘해줬는데 죽이냐 소리친다.

 

 

양집사 편드는건 고구마지만 엄마가 얼마나 잘해줬는데 그러냐는건 사이다 솔직히 사이다 ㄷㄷ(시즌1에 민설아 죽인거 숨기려했잖슴)

 

하윤철만 신경쓰는 천서진에게 화를 내는 주단태. 

 

설상가상 하윤철과 오윤희가 헤리펠리스로 다시 돌아온다.

 

펜트하우스2 안연홍

은별 개인 관리 선생님, 진분홍(안연홍)의 첫등장.

서진과 사이가 원만해 보이진 않는다.

 

다음 날 아침, 이사 온 아빠를 마주친 은별.

 

펜트하우스 시즌2 2회 다시보기

자기가 힘들때 자신을 떠나지 않았냐며 아빠와의 대화를 차단한다.

 

하윤철, 오윤희에게 화내러 왔다가 팩폭 정통으로 맞는 천서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열 받아서 빽 소리지르다 아픈 목에 불길함을 느끼는 천서진.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보니 실제로 성대결절이 심하게 와

 

 

이번 공연을 강행하면 영영 노래를 못할지도 모른단 진단을 받는다.

 

하지만 커리어에 중요한 공연이었기에 몰래 다른 사람 목소리를 쓰려는 듯 보인다.

 

펜트하우스2 SES 바다 특별출연

그 주인공이 바로 특별출연 하시는 바다 님.

 


 

로나를 챙겨줬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하는 제니.

 

윤철은 주식을 주는 것으로 다른 헤라펠리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하윤철이 오윤희를 내 여자라며 아끼는 모습으로 천서진의 마음을 들볶는다.

 

오윤희 하윤철 키스신

천서진 앞에서 키스신을 선보이는 둘

 

 

하윤철의 애드립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싫지 않아하는 오윤희.

 

( ??????? 규진이 술에 취해 고상아인줄 알고 유혹했는데 고상아가 음료 준비하는 사이에 강마리가 역키스함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

 


 

펜트하우스2 2회 줄거리

연기 공연을 시작한 천서진. 그 뒤에 있는 건 바다

 

가 아닌 오윤희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굿 반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건리 덕분에 외국에서?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

 

펜트하우스2 2회 다시보기

공연이 끝나고 이 사실을 알게된 천서진 표정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