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너는 나의 봄 2회 줄거리 다시보기 및 리뷰

너는 나의 봄 2회 줄거리 다시보기 및 리뷰

너는나의봄 2화 재방송

 

너는나의봄 1화 다시보기, 내용 요약

 

너는 나의 봄 1회 줄거리 다시보기 및 리뷰

너는 나의 봄 1회 줄거리 다시보기 및 리뷰 너는나의봄 1화 재방송 너는나의봄 첫회 내용요약정리 1994년, 다정(서현진)의 어렸을적 이야기로 시작된다. 그 시절 다정에겐 매일 술을 먹고 들

mdmd128.tistory.com

 

그럼 2화 줄거리 시작하겠습니다!

다정을 만나지 말라며 소시오패스라 읊는 영도의 자극을 무시하고

 

 평소처럼 다정에게 다가가는 채준(윤박).

 

 18년전 영도는 대학모임이 있는곳 화장실에서

옷을 벗어 피를 닦고 있는 소년을 발견했는데

 

18년이 지난 현재, 그 소년과 채준(윤박)을 겹쳐보곤

 

지인이 있는 경찰서에 가 안암동, 고등학생 키워드 관련 사건에 대해 파보기 시작한다.

 

한편 주영도 병원 간판 & 채준(윤박)과 다정(서현진)이 함께 있는 사진을 보는 얼굴이 가려진 누군가...!

 


 

자신에게 왜 채준을 만나지 말라고 했는지 궁금했던 다정은

 

 

가장 말되는 이유, 나를 좋아해서냐 웃으며 묻지만

 

담백해서 새로운 둘의 티키타카

그런거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담담하게 밝히는 영도와 그걸 또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다정ㅋㅋㅋㅋㅋㅋ

 

너는나의봄 2화 줄거리

한편 다정은 평소와 다르게 채준이 안보이자 신경이 쓰이는데 

 

너는나의봄 2회 다시보기 재방송
너는 나의 봄 2회 재방송

그건 자신에게 온전히 마음을 내보이는 채준에게 뭘 해줘야할것같은 마음이 들고 그게 불편하다며,

 

 

자신은 과거 가정사에 발목잡힌 자신을 아직은, 바꾸지 못했다며 그의 고백을 거절한 이유였기 때문.

 

계속 채준(윤박)이 신경쓰였던 다정은 결국 그를 먼저 찾아가고

 

너는 나의 봄 2화 다시보기

엄청 기뻐하며, 보고 싶었다 직진 고백하는 채준(윤박).

 

서로를 보며 웃는 둘.

그런 그를 다정은 그만 밀어내고, 받아들여보기로 한듯하다.

 

하지만 그가 자신이 자리를 비운 사이

 

 

자신의 폰 비번을 풀고 있는걸 봐버리고, 멘붕에 빠진 다정(서현진).

 

곧바로 그와 만나지 말라 여러번 말해준 영도를 만나려 기다리지만

 

막상 만났을땐 말하지 못하고, 그녀의 표정이 심란함을 다 말해주고 있었기에

 

 정신과의사 영도는 다정에게 스스로 말하고 싶을때 언제든지. 라 말해준다.

 

그 빌딩을 빤-히 보고 있는 채준(윤박)과

 

그런 그의 행동을 본 주영도.

 

바로 그때 지인 형사에게서

건물 진범 용의자가 채준(윤박)이라는 사실을 듣게 된 영도. 

 

황급히 다정을 찾지만 연락조차 되지 않는데

 

다정(서현진)은 채준(윤박)이 준 종이 장미 속에 적힌 장소를 보고 

 

그곳에 이미 온 상황...!

 

 

설상가상 공공사물함을 열어버리는데...!

 

그곳엔 다정이 말한 극 속에서 묻힐뻔한 진실을 알리는 역할을 한 오르골이 들어있었고

 

너는 나의 봄 2회 줄거리

어린 다정그녀를 따뜻히 대해주던 소년이 담긴 보육원 단체 사진이 있었다.

 

그리고 1회 차로 수직낙하한 사람의 정체는 바로

 

채준(윤박)이었다....! 그가 자살을 했던 것이었다.

 

늦게 현장에 도착해 이 광경을 보고 충격받은 주영도의 표정

그 이유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