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모범택시 드라마 10회 줄거리 요약 정리!

모범택시 드라마 10회 줄거리 요약 정리!

모범택시 10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손가락 자른다는 말을 그냥 하는 이곳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은 최주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모범택시 드라마 10회 줄거리
이분 개그우먼 김영희님이 아닌 구미호뎐 녹즙아주머니로 나오셨던 배우 심소영님이라고 합니다!

도기는 보이스피싱 보스인 타겟에게 접근을 시작하고

 

타겟의 여심을 공략해 

 

드라마 모범택시 10화 다시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성공한듯

자기 계속 반하게 만드는 작업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내가 다 안타까움

와중에 정체 들켜서 바다에 빠져 죽을뻔한 최주임ㅋㅋㅋㅋ큐ㅠㅠㅠㅠ

 

모범택시 드라마 10화 줄거리

도기가 짭새로 임기응변해서 다행히 어디 잘리지 않고

바다에 빠진 다음 고은이랑 박주임에게 건져진거!

 

택시 팀 뒤를 쫓던 강하나 검사가 도기의 타겟에게 도기에 대해 묻는데..!

 

아쉬워하는 보이스피싱 보스ㅋㅋㅋㅋㅋㅋㅋ

도기는 강하나가 자기를 미행하고 있다는걸 눈치챈 듯 검사가 자신을 쫓아 다녀

 

 

 밀항으로 빠져나가야 겠다 타겟의 마음을 흔드는데 역 이용한다!ㅋㅋㅋㅋㅋ

 

가까워진걸 이용해 가방에 몰래 설치해둔 cctv로

 

통장 비밀번호를 알아내는(보이스피싱 피해자들에게 돈 돌려주기 위해) 도 성공한다.

 

이후 도기는 아쉬운 척 연기하며(ㅋㅋㅋㅋㅋ) 타겟을 떠나고

 

도기가 떠난 것에 슬퍼할 겨를도 없이

방금만 해도 있던 30억이 없어진걸 알게 된 타겟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같은 일을 당했다 밑밥 깐 도기에게 전화해

 

 

돈은 얼마든지 지불할테니 도기가 탄 배를 돌려달라 부탁하고

 

모범택시 10회 다시보기

택시팀은 그녀의 나머지 돈까지

 

회수하는데 성공한다!

 

타겟은 배에 올라타는데 여기 보이스 피싱 부하들도 있다?!

 

도기는 이 배에서 모든 것을 밝힌다.

 

도기한테(사실은 그의 다정한 연기에) 진짜 제대로 빠졌었나봄ㅋㅋㅋㅋ....

배신당했는데도 욕은 커녕 가지말라 애원하는 보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처럼 장대표 계획대로 보이스 피싱 보스와 그 일원들 모두를 납치해가고

 

강하나는 또 택시 팀이 한 발 먼저 범죄자들을 데려간 것을 눈치챈다.

 

한편 퇴원하자마자 대모를 찾아간 장대표는 이제서야

그녀로 인해 조도철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멘붕에 빠지고

 

장대표가 범죄자들 납치해 숨기는 것도 불법이니

자기가 범죄자들을 돈 버는데 빼돌려 쓰는거 알아도 바로 뭐 어쩌지 못할걸 알기에 뻔뻔한 대모의 태도.

 

 

이외 최신 방영되었던 드라마 줄거리

 

오월의 청춘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5월의 청춘

오월의 청춘 2회 줄거리 요약 정리! 5월의 청춘 5오월의 청춘 2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명희는 찐수련이 가르쳐준대로 퇴짜를 맞기 위해 행동하지만 희태는 모두 여유

mdmd128.tistory.com

 

 

드라마 나빌레라 결말 마지막화 12회 줄거리 요약 정리!

드라마 나빌레라 결말 마지막화 12회 줄거리 요약 정리! 나빌레라 12화 마지막회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아내 해남은 물론 막내 성관도 기억하지 못하던 덕출은 연습실

mdmd1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