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빈센조 11회 줄거리 요약 정리!

빈센조 11회 줄거리 요약 정리!

빈센조 11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빈센조 11회 줄거리

바벨 찐보스를 알아냈다 말하는 빈센조. 

 

하지만 빈센조가 대치한 자의 입에서 나온 이름은 장준우가 아닌 '장한석'이었다.

 

하지만 빈센조가 전화 건 회장님은 '장준우' 폰이었고

 

들키나 했지만 장준우는 여느때와 같이 능글맞게 넘어간다.

 

걸리는줄 알았다 쫄면서도, 비밀 폰을 박살내며 화를 푸는 장준우.

 

유가족을 죽인 자들을 고문하여 죄목을 모두 읊게 만든 차영과

 

죄없는 유가족들을 죽인 죄값을 치르게 만든 빈센조.

 

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달달

변호사님 발견했을 때 두근거렸던게 설렘인지 안심인지 모르겠으니 

 

 

테스트해봐야겠다며 빈센조를 안아보는 차영의 모습.

(이건 네이버 동영상 클립으로 보셔야 되요ㅠㅠ 설렘ㅠㅠ)

 

빈센조 11회 다시보기

하지만 안심이었다 대답하는 차영이다.

 


 

친엄마가 병 때문에 자신을 버릴 수 밖에 없어단 사실을 알게 된 빈센조는

 

빈센조 11화 줄거리

자신의 친엄마에게 아들(자기) 잘 살테니 죄책감 갖지 말고 얼른 나으라 말해준다.

 


 

바벨 찐보스가 자신들 근처에 존재 중이란 것까지 알게 된 빈센조 일당.

 

 

한편 장준우에게 마피아였단 확실한 과거가 있는

 

 

빈센조를 쫓아내는게 어떻냐는 최명희의 제안대로

 

살인 혐의로 체포되는 빈센조.

 

한편 바벨을 자신에게 맡겨주면 안되겠냐는 장한서를 위협해 굴북시키는 싸패 장준우.

 

바벨, 우상에 의해 강제 추방 당하게 생긴 빈센조.

 

정보원인 안군은 엄연히 이탈리아에서 온 빈센조를 빼내

 

 

자기 쪽에서 관리, 보호하기 위해 국장을 구워 삶고ㅋㅋㅋㅋㅋㅋㅋ

 

키야- 안군 멋있는데~?

안군은 멋있게 등장해 빈센조를 구해낸다.

 

거의 빈센조 팬이 된 안군은 정식 멤버로 자신을 끼워주는 것을 조건으로

 

(다른 조건도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바벨과 싸움에서 승리하기까지 그를 보호해주기로 한다.

 

빈센조와 지하 금을 나눠가지기 위해 공조중인 조력자(건물주)가  

 

나가지 않고 버티는 난약사를 고발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빈센조.

 

이게 조력자인 건물주의 짓임도 눈치채고 난약사에

 

그리고, 금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던 둘의 대화를 듣게 되는 피아노 원장.

 

빈센조 또한 주민들이 금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걸 알게 되는데...

 

역시 모른척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인이 있지않냐 떠보지만 줍는 사람이

 

 

임자라 말하는 주민들의 말에 뒤에서 화낸다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나였어도 화날것 같음......ㅋㅋㅋㅋ 

 

한편 우상의 대표는 싸패 장준우가 아닌 장한서를 회장으로 만들기 위해 그를 구워 삶고

 

빈센조는 자신의 뒤를 캔 정보원에게 겁을 줘 바벨의 찐보스가

 

홍차영의 후배 장준우(=장한석)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준우와 함께 있던 홍차영도 이 사실을 듣게 되고 빈센조 지시대로 티내지 않는다.

 

빈센조 장준우 =장한석 정체 들통

곧바로 장준우를 찾아가 총을 겨누는 빈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