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드라마 모범택시 4회 줄거리 요약 정리!

드라마 모범택시 4회 줄거리 요약 정리!

드라마 모범택시 4화 다시보기

주관적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모함 받나 싶었을때 마침 방송으로 교장이 그를 부르는데

 

교장이 이 건에 대해 호통을 치는건 도기가 아닌 가해자들이다...!

 

표예진 모범택시 교복

가해자들을 지켜보고 있던 팀원 고은이

 

 

가해자들이 만든 증거들을 모두 그들이 한 것처럼 옮겼고

 

협박받은 여학생에게도 기회를 줘 입을 맞춘 것.

 

모범택시 4회 줄거리

그럼에도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자신을 내쫓을 궁리만 해대는 가해자들에게

 

그들이 불법으로 산 담배가 알고보니 대마초인 것을 알고 숨기려는걸 찍은 영상을

 

 

반 학생들 모두의 앞에서 실수인척 틀어버리고 

 

가해자들이 숨긴걸 회수하러 가지만 도기가 이미 경찰에 넘긴 뒤였다.

 

ㅋㅋㅋㅋㅋㅋㅋ시험 중에 음료수 셔틀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들의 약점을 쥔 후부터

그들이 행한 악행을 그대로 돌려주기 시작하는 도기!

 

태연히 그들의 집까지 찾아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돈을 마련해 달라 능청맞게 요구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최현욱

이에 열이 받아 넌 이제 뒤졌다며 어딘가로 전화를 거는 가해자.

 

자신들이 아는 조폭형님들을 부른 것.

 

드라마 모범택시 4회 다시보기

하지만 싸움이 출중한 도기에겐 타격이 1도 없다.

 

자신에게 덤비는 조폭들을 다 때려눕힌 후, 가해자들을 참교육하는 도기.

 

 그중 제일 잘못이 큰 가해자 박승태는 옥상에서 밀어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죽진 않게 푹신한 거 미리 준비해놈ㅋㅋㅋㅋㅋㅋ! 

 

박승태 옆 나머지 가해자 두놈은 생명에 위협을 느껴 자수를 하고

 

가장 잘못이 크고 악질인 가해자 박승태에게도

 

 

의뢰학생인 정민을 대신한 복수를 마무리 한다.

 

장대표는 의뢰 학생을 파랑새 재단 장학생으로 선정해 그의 어머니를 돕고

 

앞 택시에 도기가 어머니와 먹으라 치킨을 챙겨주는  모습

복수 중에 틈틈히 어머니와 둘이 사는 의뢰 학생도 챙겼던 도기는

 

그가 평소처럼 학교에 등교하는걸 끝까지 지켜봐준다.

 


 

파랑새 재단 명목으로 함께 자리한 네 사람.

 

드라마 모범택시 4화 줄거리

장대표와 그의 절친인 차장검사는 따로 가

도기와 하나가 함께 귀가하게 되는데

 

그렇게 길을 가던 중 도기는 큰 호루라기 소리에

 

과거 엄마가 살해당한체로 쓰러져있던 장면이 떠올라

 

정신을 잃고 그 자리에서 쓰러지고

 

옆에 있던 강하나(이솜)가 그를 병원에 이송하며

그에게 총상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드라마 모범택시 5회 이어서 보기 

 

드라마 모범택시 5회 줄거리 요약 정리!

드라마 모범택시 5회 줄거리 요약 정리! 드라마 모범택시 5화 다시보기 주관적인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엄마가 살해당하는 악몽을 꾸며 병원에서 깨어난 도기. 퇴원 후 택시 팀원들과 저

mdmd1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