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빈센조 8회 줄거리 요약 정리!

빈센조 8회 줄거리 요약 정리!

빈센조 8화 다시보기

주관적인 리뷰가 포함된 글 입니다.

 

입주민들은 결국 경찰서에 연행되는데 (깡패들은 철창에ㅋㅋㅋㅋㅋㅋ)

 

빈센조가 용돈을 주고 부탁한 학생 영호의 영상으로

입주민 중 하나가 먼저 맞은게 입증되며 풀려난다.

 

빈센조에게 감방에서 자신을 꺼내줘 고맙다 인사먀 갚겠다는 차영.

 

영상을 찍은 학생 영호가 계획대로 자신의 유튜브에 올려 대박이 난 한편

 

바벨에 폐를 끼친 박석도네 깡패들은

 

 

바벨회장 장한서에 의해 냉동창고에 가둬지는 벌을 받는다.

 

총을 주문한 장한서의 모습.

 

최명희의 전화를 받은 한 남자.

싫어하는듯 보이는데 그는 과연 누굴까?

 

그는 은행장으로, 최명희에게 악덕기업 바벨에 투자를 강요받는다. 

 

그녀에게 약점이 잡혀있기 때문.

 

그런데 이 남자, 빈센조 친엄마 경자를 찾아와 아주머니라 부르는데

 

경자를 추행하다 사망해 누명을 씌운 회장의 아들이었던 것.

 

위독한 그녀에게 돈을 쥐어주며 재심할 생각하지 말라 협박하는데

 

이를 본 차영과

 

악덕기업 바벨에 투자한 신광은행의 뉴스와 함꼐 

 

빈센조 8회 줄거리

친엄마에게 누명을 씌운게 은행 회장이었단 사실을 듣게 된 빈센조. 

 

 

이들은 경자를 위해서라도 신광은행 은행장(김성철)을 확실히 밟을 각오를 한다.

 

은행장이 데이트 폭력으로 4건이나 고소당했음을 알아낸 이들.

 

이를 막은게 검사시절 최명희였다는 사실도.  

 

빈센조 8회 다시보기

그리고 그를 파멸시킬 방법, 미남계로 빈센조를 이용할 계획을 세우는 차영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당연히 몸서리치지만 

 

빈센조 송중기 김성철

결국 하는 빈센조ㅋㅋㅋㅋㅋㅋ

 

빈센조 송중기 승마 화보인줄....
홍차영도 빈센조 말타는 모습에 홀림

이를 지켜보는 홍차영ㅋㅋㅋㅋㅋㅋㅋ

 

빈센조 김성철

빈센조는 신광은행 은행장을 유혹하는데 성공한다ㅋㅋㅋㅋㅋㅋ

 

 

빈센조 송중기 김성철

그와 술을 먹으며 신광은행 회장을 죽인건 자신의 친엄마가 아닌

 

은행을 이끌고 싶어했던 회장 아내(현 회장)라는 사실을 알게되고 각성하는 빈센조.

 

빈센조 8화 줄거리

 그가 자신을 비즈니스적으로 신뢰하게 만들고

 

빈센조 8화 다시보기

끝내 그가 바벨에 투자를 하지 않게 만드는데

 

약점이 많은 은행장이 변심할 수 있다는걸 예상한 최명희가

 

미리 아들 위의 엄마인 회장를 협박해 직접 투자하게 만든다.

 

이대로 끝나나 싶었는데 어쩐지 여유로운 빈센조!

 

뒤로 나오는 은행장을 끌고 가는 입주민들...?!

 

알고보니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존재로 겁을 주고

 

데이트 폭력건을 공론화 시켜 경찰에 체포되게 한 것.

 

이렇게 신광은행 가에게 복수를 성공한다.

 

이후 아버지 홍유찬을 들먹이며 그녀를 도발하는 최명희 곁에 기자를 모아 

 

바벨의 부정, 그들과 검찰관의 부적절한 유착까지

 

송중기 전여빈

낱낱이 밝히겠다 밝히며 복수를 선언한다.